[NSW] 디아블로 3 (Diablo III - Eternal Collection)
ㅋㅋ
Diablo III - Eternal Collection [FitGirl Repack].torrent
v2.6.10.72837 Multi language
윈도우 10 실행된다.
한글도 지원된다.
인트로 영상이나 플레이도 부드럽게 잘 된다.
조작도 PC버전에 비해서 패드 때문인지 편리한 부분도 있는 것 같다.
다만, 화질은 PC버전에 비해서 확실히 떨어지는 느낌이다.
yuzu의 문제인지 아니면 스위치 하드웨어에 맞추기 위해서 일부러 그랬는지는 모르겠다.
소리가 작은 문제도 아직 해결이 안됐다.
게임을 로딩할 때 일정확률(?)로 안된다. 로그를 보니 일정 구간에서 루프하는 것 같다. 최근 yuzu에서는 이런 충돌 문제 때문인지 Base 게임의 인스톨 기능을 막아 놓았다. 그래도 때때로 안된다.
키보드로 플레이할 때 아이템 장비, 스킬 선택 창에서 14 방향 지원이 안되고, 8방향으로만 움직이는 문제가 발생한다. 옵션에서 아날로그 입력 방식을 체크해주면 모든 장비, 스킬을 선택할 수 있다.
세이브 파일이 없는 처음에는 언어 선택을 한국어로 해야 한국어가 적용되며,
한국어 세이브 파일이 있게 되면 다음부터는 언어 선택을 기본으로 해도 한국어가 적용된다.
2.7.0.74170버전으로 하려면
Fitgirl버전으로는 안되고, 수정되지 않은 Base파일을 사용해야 한다.
ㅋㅋ
세이브파일은
목, 보조, 반지1은 그냥 전설이다.
전설보석3개는 100렙인데 마지막까지 아이템이 나오면 바꾸려고 했지만, 나오지 않아서 그냥 남겼다.
캐릭터는 마법사, 악마사냥꾼
업데이트 내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C:\Users\사용자이름\AppData\Roaming\yuzu\nand\user\save\0000000000000000
게임에서 세이브 내용을 인식하지 않으면 파일만 따로 이동시켜서 사용하면 된다.
디아블로까지는 상당히 실망했었다. 나름 보스들인데...그렇게 쉬우면...
그러다가
얘를 만나고 상당히 재밌었다. 그래~이 정도는 되어야 보스지~
(하지만 그것도 나중에 가면...=.=ㅋ)
너무 귀엽다. =.=;;
처음에는 도저히 때릴 수가 없어서 그냥 맞고만 있었다. (그래 차라리 날 때려라 ㅠㅠ)
빙결에 맞는 모습이 정말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바닥에 저 빨간 것만 아니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하는 생각이 들었다.
ㄷㄷ...
정말 이런 곳이 있었다. 무지개빛정원이랄까...ㄷㄷㄷㄷㄷㄷ
(이젠 아무렇지 않게 폭신곰들과 말들을 후드려 패는 본인을 볼 수 있었다. ㄷㄷ)
저번엔 무슨 염소인가 젖소인가 하는 놈들이 있는 방이 있었는데 그건 디아블로2에서 있었던 것이라고 한다.
빨간색은 이렇게 다른가보다.
고블린이 많은 방도 있다.
알록달록 예쁘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