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틀러 6 제국의 부흥 골드 에디션 영어 (The Settlers Rise of an Empire Gold Edition, English Only)


ㅋㅋ


The.Settlers.Rise.of.an.Empire.Gold.Edition-GOG.torrent


윈도우 10 실행된다.

영어만 지원한다.


개인적으로 사용했던 영웅은 위의 그림이 아니다. ㅋㅋ;

사막(?) 영웅을 사용하면 초반의 적의 공격으로부터 대부분 본진을 지킬 수 있다. ㅋ

세틀러 시리즈 중에서 가장 전투가 쉬웠던 편이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ㅋㅋ;;;(압도적인 병력차가 아니면...)

확장팩은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

일단 미션이...원본의 절반정도밖에 안되고,

많은 미션에서 영웅을 새로운 캐릭으로 고를 수 밖에 없게 만들었다. ㅠㅠ 너무 의도적이다. 본인은 사막인(?)이 좋은데...


참고로 마지막미션에서 승리조건이 조금 까다로웠다. 

보통은 그런 조건이 나오면, 무시하고 진행하는 편인데 그게 의외의 승리 조건일 줄이야...

사실 거기에 들어가는 돌이 초,중반에 너무 필요한 것이어서 쉽게 정이 가지 않는다. ㅋㅋ

그것을 완수하기 위해...상당수의 건물을 다시 지어야 했다. ㅋㅋ;; (이게...각이 잘 나오질 않는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DS] 닌텐도 게임 롬파일 다운받는 곳 (Nintendo 3ds Rom download)

[3DS] Citra 시스템 아카이브, 공유 글꼴, ???(물음표,한글 깨짐,한글 글꼴), Mii Data 문제 해결, 적용 (How to Install System Archive, Shared Fonts and Mii Data for Citra)

[3DS] Citra 암호화와 복호화, 암호화 해제, 디크립트 (How to make Decrypted 3DS for CItra from Encrypted 3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