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비공개 전환 (Naver blog private conversion)

네이버 블로그가 비공개로 전환되었다. 


이제까지 살아 있던 것이 신기한 것이다. 예정된 수순인 것이다...=.=ㅋ)

오랫동안 정들었는데, 이렇게 마무리(?) 되는 느낌이 아쉽기도 하다. 첫 블로그였기도 하고...ㅠㅠ

차라리 잘 된 점도 있다. 맨날 이상한 광고 글들이나 들어오고, 차단이나 들어오더니

(전환 전까지 정말 끈질기게 적으셨지만, 모두 자동 매크로에 차단당하셨다. ㅋㅋ;;)


아직 올리지 못한 파일도 많고,

요청에 구해드리려고 했지만, 결국 구하지 못했던 파일들도 많이 있었다.

부끄러움이 많아서 (...) 응원과 감사를 전해주셨지만, 읽고 답장도 안하고 ㅋㅋ

다음 자막 언제 올라오는지 물어보셨는데도 대답도 못하고 하~ ㅋㅋㅋ

도움 주신 분들 덕분에 구할 수 있었던 것도 있었고, 정보도 얻을 수 있었고,

화를 내신 분들도 많았고...;;


모두 모두 잘 찾으셨기를 바라고, 잘 마무리 되시길 바래 본다.

지금까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조금이나마 그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어서 즐거웠고, 본인에게도 여러가지 경험을 할 수 있었던 기회였다고 생각한다.


이제 좀 자유로워진 걸까...

아니...여기도 그렇게 안전한 곳은 아닐지 모른다...;;


그곳은 어느새 너무 많아서 본인도 뭐가 있는지 제대로 모르는 상태가 되어 버렸다. ㅋㅋ;;

가끔 이미 올린 내용을 중복해서 올리기도 ㅋㅋㅋㅋㅋ;;

평소에 편하게 사용하려고 이것저것 올려두어서 잘 썼는데...


다행히 비공개 전환 외에 별다른 점은 없어서 그냥 평소처럼 사용하는 것에 큰 제한은 없는 모양이다. 휴우~ 천만다행이다...ㅠㅠ 

예전에 생각했던 것처럼 지금 파일들은 그쪽에 올리고, 여기는 노래 듣고, 글을 쓰는 용도 등으로 사용하면 될 것 같다. 아니면 아마 예전처럼 그렇게 잘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고~


하지만....

단 하나!!!

로그인을 해야만 볼 수 있어서 그게 불편하다. 

사실 그게 제일 클 것 같다. 다른 곳이나 기기에서 사용할 수가 없는 게...=.=;

몇몇 개인적으로 등록해둔 기기에서는 로그인을 하지 않고 본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을까?


이곳은 글을 쓰고 업데이트하는 것이 굉장히 간편하게 되어 있는 것 같다.

수정할 것이 있으면 빠르게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보인다.

댓글

  1. 왠지 네이버쪽 블로그 안들어가지더라고요 이렇게 된거였군요 올려주신 자료 잘 사용하고있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올려주신 자료 감사했습니다

    답글삭제
  2. 아 어쩐지 차단되었다고 뜨더라고요... 오랜만에 방문드렸습니다. 블로그 더 번창하시기를!!

    답글삭제
  3. 아... 이 글을 이제서야 봤네요. ㅠㅠ
    혹시나.. 예전 블로그에 있던 첨부파일 가지고 계시면 공유가 가능할까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저 말고도 다른 분들이 많이 있을 거예요
      제가 가지고 있는 것들도 인터넷에서 구한 것들이에요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어떤 파일인지 알려주시면 구할 수 있을 지도 모르겠어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DS] 닌텐도 게임 롬파일 다운받는 곳 (Nintendo 3ds Rom download)

[3DS] Citra 시스템 아카이브, 공유 글꼴, ???(물음표,한글 깨짐,한글 글꼴), Mii Data 문제 해결, 적용 (How to Install System Archive, Shared Fonts and Mii Data for Citra)

[3DS] Citra 암호화와 복호화, 암호화 해제, 디크립트 (How to make Decrypted 3DS for CItra from Encrypted 3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