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블로그 광고 삭제 (Delete Google Blog Ads)

자세히 보니 보통은 오른쪽과 중앙에만 광고가 떠서 괜찮은 것 같다.
왼쪽 석삼자 모양의 한자(=.=;)를 누르지만 않으면 광고폭탄은 보이지 않는다. ㅋㅋ
==========================================================
광고를 삭제할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광고 수에 3개로 제한이 있더니, 얼마 전에 보니 없어졌길래, 막 눌러봤더니, 너무 많아졌다. ㅋㅋㅋ 사실 얼마까지 늘어나려나 하고 궁금해서 눌렀는데, 계속 생기길래 더 오기가 생겨서 더 누르다가 이런 문제가 발생했다. ㅋㅋ

광고가 많으니 일단 스크롤이 엄청 길어지고,
하나하나 뜨니까 화면도 느리게 뜨는 것 같고 (물론 PC는 관계없지만...)
게시물보다 광고가 주로 보이니까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다.

광고를 없애려고,
들어갔더니 삭제 메뉴는 없고, 숨기기 메뉴는 있었다.
하지만 적용해도 바로 삭제되는 것은 아닌가보다. 그대로 뜬다.

복구하려고 해도 메뉴도 따로 없다. 숨기기하면 아예 지워지는 건가...
뭐...
광고에서 없어졌으니 없어지겠지...=.=;;
좀 더 기다려봐야겠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DS] 닌텐도 게임 롬파일 다운받는 곳 (Nintendo 3ds Rom download)

[3DS] Citra 시스템 아카이브, 공유 글꼴, ???(물음표,한글 깨짐,한글 글꼴), Mii Data 문제 해결, 적용 (How to Install System Archive, Shared Fonts and Mii Data for Citra)

[3DS] Citra 암호화와 복호화, 암호화 해제, 디크립트 (How to make Decrypted 3DS for CItra from Encrypted 3DS)